NOT BE TAKEN OUT & COPIED 禁止複製、盜文與未標明出處&作者的轉載連結

 

현진영 - 흐린 기억 속의 그대 (You Inside My Dim Memory)(模糊記憶中的妳)

(歌詞為配合埈秀演出故有所刪減,因為有中字就乾脆放完整Cut的影片:P)

 

안개빛 조명은 흐트러진 내몸을 감싸고
Angaebit Jomyeongeun Heuteureojin Naemomeul Gamssago
霧光散亂的環繞著我的身軀

술에 취해 비틀거리는 나의 모습 이제는 싫어
Soole Chuihae Bitteulgeorineun Naeui Moseup Ijeneun Sireo
喝醉酒搖搖晃晃,我討厭我現在的樣子

Let's go

 

뽀얀 담배 연기 화려한 차림속에 거울로 비쳐오는
Bboyan Dambae Yeongi Hwaryeohan Charimsoke Geoullo Bichyeooneun
身著白色香煙煙霧與華麗的服飾,舉起鏡子照著

초라한 나의 모습 변화된 생활속에
Chorahan Naeui Moseup Byeonhwadoin Saenghwalsoke
在變化的生活中我落魄的模樣

나만의 너는 너는 너는 잊혀져가고
Namaneui Neoneun Neoneun Ithyeojyeogago
我腦中僅有的你你你被忘記了

 

연인들의 열기 속에 흔들리는 촛불마저
Yeonindeleui Yeolgi Soke Heundeulineun Chotbulmajeo
搖曳的燭光在戀人們的激情中

나를 처량하게 만드는 것만 같아 견딜수 없어
Nareul Cheoryanghage Mandeuneun Geotman Gata Gyeondilsu Eopseo
似乎使我變得很淒涼,我無法承受

 

싸늘한 밤 거리를 걷다가 무거워진 내 발걸음
Ssaneulhan Bam Georireul Geotdaga Mugeowojin Nae Balgeoleum
夜晚冷清的街道,走著走著變重的是我的步伐

흐린 기억 속의 그대 그대 그대 모습을 사랑하고 싶지만
Heurin Gieok Soke Geudae Geudae Geudae Moseupeul Saranghago Sipjiman
雖然我很想愛著記憶中模糊的妳 妳 妳的模樣,但是

 

돌아서 버린 너였기에 멀어져버린 너였기에
Dolaseo Beorin Neoyeotgie Meoleojyeobeorin Neoyeotgie
那時回來的妳,那時逐漸走遠的妳

소중한 기억속으로 접어들고 싶어
Sojunghan Gieoksokeuro Jeopeodeulgo Sipeo
珍貴的記憶中,想要靠近

 

Jun.K Came Back Boy

Let's go

 

흘러가는 시간 속에 속에
Heuleoganeun Sigan Soke Soke
時光流逝

나의 모습 찾을 수가 없어 없어
Naeui Moseup Chateul Suga Eopseo Eopseo
我找不到我的樣子

흐트러진 나의 마음 무질서한 공간에서
Heuteureojin Naeui Maeum Mujilseohan Gongganeseo
在無秩序的空間裡,我的心散亂不已

슬픔에 찬 나의 마음 이젠 이젠 이젠 이젠 잊고 싶어
Seulpeume Chan Naeui Maeum Igen Igen Igen Igen Itgo Sipeo
我悲傷的心現在現在現在想要忘記

 

돌아서 버린 너였기에 멀어져버린 너였기에 
Dolaseo Beorin Neoyeotgie Meoleojyeobeorin Neoyeotgie
那時回來的妳,那時逐漸走遠的妳

소중한 기억속으로 접어들고 싶어 
Sojunghan Gieoksokeuro Jeopeodeulgo Sipeo
珍貴的記憶中,想要靠近

 

돌아서 버린 너였기에 멀어져버린 너였기에
Dolaseo Beorin Neoyeotgie Meoleojyeobeorin Neoyeotgie
那時回來的妳,那時逐漸走遠的妳

소중한 기억속으로 접어들고 싶어
Sojunghan Gieoksokeuro Jeopeodeulgo Sipeo
珍貴的記憶中,想要靠近

접어들고 싶어
Jeopeodeulgo Sipeo
想要靠近

 

 

這首《模糊記憶中的妳》是埈秀在不朽2的首次演出

初演出就讓人大驚豔

開頭用很美聲的抒情唱法,但進入主歌之後開始有種像在週末夜晚喝點小酒時的調調

其實滿符合歌詞中說到喝醉酒搖搖晃晃XD

當完成一次循環之後風格轉換

從這裡開始就比較接近玄振英的原曲

並加入一段帥氣的舞蹈

雖然跟原曲相似,但我覺得這樣才是「JUN.K」啊 ♥ 

最後結尾先醞釀一下再爆發出那個漂亮的高音,而且還一定要轉一下

真不愧是埈秀!!!

初次參賽就拿下第二名,優秀啊~~~~~(輸給昶旻也沒什麼好說的啦XD)

雖然這一首算是改編得不那麼大,但我一直頗愛這一次的演出!!!

 

貼心的[Real 2PM]上傳埈秀四場參賽的未公開畫面,Real 2PM真是給HOTTEST最好的福利之一(大心)

(小聲說:我都在想IAM會不會覺得JYP偏心....只有Real 2PM沒有Real 2AM)

在車裡因為埈秀說到明天下午兩點要演出,PM們就自動唱起HOT的開頭XDDDDDDDD

不過不知道下一句俊昊改成什麼,只知道講到埈秀,雖然我不知道他唱啥,就是很想笑

 

arrow
arrow

    Rachel球 發表在 痞客邦 留言(2) 人氣()